미디어 콘텐츠 제작 파이프 라인 자동화
SGO의 전략적 파트너십, Chris Steele이 주최
자동화 결여와 오류로 이어지는 반복적 인 사람의 개입은 특히 트랜스 코딩, 다중 마스터 패키징 및 콘텐츠 전달과 관련하여 콘텐츠 제작 파이프 라인의 주요 병목 현상 중 하나입니다. 최신 기술 개발과 이러한 프로세스를보다 쉽고 빠르고 스마트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십시오.
몰입 형이 아닌 콘텐츠를 만드는 몰입 형 기술
SGO의 전무 이사 인 Geoff Mills가 호스팅
'전통적인'콘텐츠 제작 파이프 라인 내에서 혁신적으로 VR 미디어 및 기술을 배포 할 수있는 잠재력은 어마 어마하며 가까운 장래에 일이 수행되는 방식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. 대유행 동안 대체 방법으로 가상 및 VR 캡처 세트의 증가하는 사용에 대해 논의하고 동시에 포스트 프로덕션 프로세스 내에서 360º 환경을 구현하는 가능성과 요구 사항을 발견해 봅시다.